인제스트 및 영상 인코딩 기술

제머나이소프트의 MAM 솔루션뿐만 아니라 Harmonic, GV, Imagine 등 상용 비디오 서버를 이용한 인제스트, Matrox나 Decklink 등 보드를 이용한 인코딩, NLE(Non Linear Editor)나 파일 기반의 인제스트 등 다양한 영상 인제스트 방안을 지원합니다. 

보유 기술

NLE 편집 장비 연동 기술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주요 방송용·제작용 NLE 편집 장비와 연동하기 위한 플러그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처리(Transcoding, Rewrapping) 기술

영상 압축 방식의 변환 없이 포맷을 변환하는 기술, GPU를 이용한 고속 트랜스코딩 기술 등 세계 최고의 미디어 처리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커팅, 편집 기술

간단한 커팅 정보를 이용해 새로운 영상을 만들고 전체 영상을 새롭게 렌더링(rendering) 또는 재인코딩(reencoding)하지 않고 잘라서 붙이는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카이브 시스템 기

미디어 데이터를 공유 스토리지에 보관할 때 발생하는 비용 증가와 데이터의 소실 위험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아카이브 시스템과 연동하는 자체 아카이브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카탈로그

영상의 장면을 분석해 장면이 전환하는 지점을 찾아서(Scene Change Detection) 키프레임을 생성하고 이를 MAM에서 표출해 영상 내용을 손쉽게 확인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디어 전송

다양한 방송 영상 전송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머나이소프트의 트랜스퍼 매니저(Transfer Manager)는 MOV-MXF 간 변환, LXF-MXF 간 변환 등의 작업이 필요한 경우 수행합니다.

워크플로우 관리 기술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고 관리 가능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뉴스 워크플로우

뉴스 취재 기획에서 기사 작성, 런다운(큐시트) 작성, 뉴스 송출에 이르기까지 기사와 디지털 영상을 통합한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주요 시스템(CMS, 송출 운영 시스템)과 유기적으로 연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08380)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11, 408

T. 02-857-1101   F.02-2025-7444

© 2019 (주)제머나이소프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