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머나이소프트 소식
제머나이소프트는 최근 재단법인 가톨릭평화방송의 TV제작 HD 전환에 따른 통합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제머나이소프트는 최근 자사의 트랜스코더 제품인 ‘에어리얼(Ariel) GPU 트랜스코더’가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제머나이소프트(대표 강진욱)는 광주문화방송(이하 광주MBC, 대표 송일준)의 네트워크 기반 제작 시스템(NPS: Network Production System)을 성공적으로 구축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제머나이소프트는 자사의 미디어 자산 관리(MAM) 솔루션과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연동함으로써 랜섬웨어나 각종 보안 위협으로부터 유저의 미디어 데이터를 안젆하게 지키고 웹을 통한 새로운 서비스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데이터의 생성부터 소멸까지 전 생애주기를 관리해주는 제머나이소프트의 미디어 자산 관리(MAM) 솔루션이 미디어 자산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답을 제시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제머나이소프트(대표 강진욱)가 오는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29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KOBA 2019)’에서 클라우드 기반으로 자사의 미디어 자산 관리(Media Asset Management 이하 MAM) 솔루션과 연동한 오브젝트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지털 미디어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인 제머나이소프트(대표 강진욱)는 자사의 미디어 자산 관리(MAM) 솔루션과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연동한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