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xima MAM(Media Asset Management)

디지털 아카이브 시스템과 네트워크 기반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설계, 스토리지 설계, 비디오 카메라에 대한 설계, 비디오 서버의 구매, 인제스트 시스템의 구현, 저장 포맷의 결정 등 다양한 요인을 주의깊게 살펴보고 설계와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Team NPS는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낼 수 있는 완결된 시스템입니다.

Proxima는 커스터마이징 없이 제공되는 TNPS(Team Network Production System)으로, 비교적 작은 규모의 NPS를 구성하고 디지털 아카이브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Preset을 제공하여 빠른 시간 내에 구축할 수 있습니다.

Proxima TNPS는 좀더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로 확장을 위하여 Ariel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워크플로우를 위해서는 Ariel을 선택하고, 커스터마이징이 필요 없는 경우 Proxim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간결한 NPS 실현

TNPS인 Proxima는 2대의 서버 시스템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roxima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버 시스템은 Proxima NPS Server와 Proxima Agent System으로 구성됩니다.

그 외에는 사용자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는 설치 소프트웨어들이 제공됩니다.

>> NLE 시스템 통합

Proxima는 소규모의 제작 시스템에 적합하도록 Avid, Edius, Apple 버전이 제공됩니다.

각 버전을 구매하면 NLE와 통합할 수 있는 플러그인 라이선스가 5카피가 제공되며, 추가 옵션은 확장 가능합니다.

Proxima의 구성은 제작 환경 및 디지털 비디오를 아카이브하는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roxima의 NLE 통합 기능은 검색한 영상은 즉시 NLE로 Drag&Drop할 수 있도록 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NLE에서 편집한 영상을 Proxima로 등록할 때에는 NLE의 메뉴에서 Export하면서 메타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NLE 인제스트

NLE를 이용하여 캡처한 영상을 아카이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값비싼 비디오 서버 또는 시스템의 구매 없이 NLE를 이용하여 영상을 아카이브할 수 있습니다.

다만 NLE 인제스트는 NLE의 기능을 이용한 Capture 및 등록 과정으로 Batch Encoding 등의 작업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콘텐츠 브라우징의 다양성 & 표준 기반

Proxima의 모든 인터페이스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접근 가능합니다.

특히 제머나이소프트의 표준 HTML 사용 방식은 MS의 Internet Explorer(8 이상), 애플의 Safari, 모질라 Firefox, 구글의 Chrome 등 대다수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또한 AIR 기반의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검색한 영상을 Drag&Drop하여 영상을 NLE 타임라인 및 bin 폴더에 올려 사용하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크로미움 기반의 브라우저와 웹 기반 브라우저는 동일한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여 편리합니다.

(08380)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11, 408

T. 02-857-1101   F.02-2025-7444

© 2019 (주)제머나이소프트 All rights reserved